Gidomom care

이용 절차




01. 예약 상담

- 각 지사 운영자와 전화상담

02. 서비스 시작
- 출산 직후 지사 운영자에게 연락 후 
서비스 시작일을 지정하시면 됩니다.

- 서비스 이용 중 문의사항 또는 애로사항이 있으시다면 
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03. 서비스 종료 및 연장

- 서비스 이용 중 추가적으로 연장하고 싶으실 경우, 
서비스 시작 후 3일 안으로 
본사 및  해당 지사 운영자에게 연락주시면 됩니다.

- 연장 비용은 서비스가 끝나시는 날 
관리사님 통장으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 

* 연장 비용 건에 대한 현금영수증 및 카드 결제는 예약금만 가능합니다.